티스토리 뷰

미우새에 송가인이 출현해 임원희의 집을 방문했다고 해 화제입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임워희, 김희철, 김종국의 송가인을 대상으로 서로 마음을 얻기 위해 노력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사실 김희철은 따로 만나는 여성분이 있다고 송가인이 밝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지난번 방송에서 보였던 김희철의 솔로가미 결혼식은 앞으로의 결혼식을 위한 예행연습이었을까요? 앞으로 누가 가장 먼저 결혼을 하게 되어 미우새 어머니들의 걱정을 덜어줄지 궁금합니다.

 

미우새 송가인 김종국

특히 김희철은 송가인이 고백하면 사귈 마음이 있다고 밝히며, 제2의 도경완이 되고 싶다는 포부를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진실게임을 통해 이 말은 진실로 나왔지만 송가인 쪽에서 사실 김희철이 자신의 스타일이 아니라며 거절하였습니다.

송가인의 이상형은 김종국으로 밝혀졌습니다. 송가은은 김중국이 멋있어서 좋다고 밝히며, 예전 미우새 출현 당시 어머니가 자신을 너무 예뻐해 주시고 콘서트도 방문해 주셔서 어머니가 자신을 좋아한다고 며느리 삼고 싶어 하시나 생각하기도 했다고 하였습니다. 또한 김종국 어머니를 향해 김종국이 너무 멋있고 훌륭한 아드님이라며 사람일은 어떻게 될지 모르니 항상 지켜보겠다며 영상편지를 보내기도 하였습니다.

이에 김종국 어머니는 어떻게 감히 온국민이 좋아하는 송가인 씨를 며느리를 생각하겠냐고 상상을 한적도 없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송가인과의 러비스토리를 기대했던 임원희를 실망에 빠뜨리기도 하였습니다. 이날 송가인은 우연히 김희철의 새로운 여자친구를 보게 된 사실에 대해서 밝히기도 하여 김희철을 당황하게 하였습니다.

 

 

김희철 결혼식

사실 김희철은 지난 22일 방송에서 김종국,탁재훈, 허경환, 최진혁 앞에서 혼자 결혼식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일명 솔로가미 나와의 결혼식으로 자기 자신의 행복을 추구하기 위하여 자신과 결혼하는 나 혼자 결혼식이라고 합니다. 이에 김희철의 어머니는 결혼을 안 하겠다는 생각이냐며 말하기도 하였지만 김희철은 본인은 비혼주의자는 아니며 결혼할 생각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다만 스스로를 좀 더 사랑해야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며 아픙로 스스로를 더 사랑하고 아껴주겠다고 밝혔습니다. 이날 김희철의 결혼식에는 축사는 김종국, 부케는 최진혁이 받았습니다.

김희철은 스스로에게 키스할 수 없어서 슬프다고 밝히며 앞으로 행복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날 결혼식에서 김희철의 복장은 파격적인 레드 턱시도로 이는 10년 전부터 밝혀왔던 위시리스트라고 합니다. 웨딩드레스 피팅숍 관계자는 레드 턱시도를 입고 결혼한 신랑을 본 적이 없다고 하였지만, 이날 솔로가미 결혼식에 등장한 김희철의 턱시도는 레드였습니다. 이날 결혼식에 참가한 김종국, 탁재훈, 허경환, 최진혁으로 이들은 난데없는 김희철 결혼식에 당황을 금치 못하였다고 합니다.